전체 페이지뷰

2014년 7월 7일 월요일

설빙(sulbing) 치즈빙수&인절미토스트 가격 및 후기

날씨가 덥고 습하여 자꾸 찬 음식을 찾게 되는데 그 중에서 으뜸가는 것은 역시 빙수인 것 같다, 과거와 달리 빙수만을 취급하는 빙수전문점이 많이 늘어났는데 그 중에서 설빙을 가보았다.
처음가보는 설빙이라 친구의 추천대로 치즈빙수와 인절미토스트를 주문하였다.
음~비주얼은 뭔가 먹음직스러워 보여 괜찮았다ㅎㅎ
치즈빙수의 아이스크림은 바날리맛으로 치즈가루와 슬라이드아몬드가 뿌려져있고, 치즈케이크가 겉뿐만아니라 속에도군데군데 박혀있다.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하지만 개인적으로 다소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한다. 가격은 8천원
인절미토스트는 친구의 추천으로 주문하였지만, 빵과 떡이라니 무지 안 어울리겠다는 생각을 하고 주문을하였다. 하지만 한입먹고서 친구보다 내가 더 잘먹었다는 사실은 비밀이다.... 떡과 빵이 이리 궁합이 잘 맞을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,맛에 비해 다소 아쉬운점은 양에 비해 다소 비싼 가격인 4500원이다.
콩가루를 흘리는게 싫거나 퍽퍽한게 싫은분은 비추천한다. 그러나 쫄깃하고 바삭?히여 생각보다 많이 퍽퍽하지는 않다. 개인적으로 치즈빙수보다 토스트가 더 좋았다. 처음 설빙을 가본 결과, 맛부분에서 생각보다 괜찮았다. 특히 인절미토스트가 예상외로 맛있어서 다음에는 인절미빙수를 먹으러 가볼 계획으로 기꺼이 추천 한표를 줄 수 있다!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